[주사위던전]주사위던전의 핵심!! 카드제작하기

Posted by NARAENC
2013. 10. 30. 16:13 게임 소개/주사위던전 : 퍼플레인

 주사위 던전의 핵심 주사위던전이 있는 이유 카드제작을 선공개합니다~

휴는 카메라를 보지 않고 뒷모습만 보여주네요

저기 귀여운 땅두도 있어요 땅두가 누군지는 안알랴줌

여러분이 맞춰보세요!!!

그럼 이제 Touch 터취~ 털취~ 

뚝딱뚝딱 뚝딱이 아저씨가 살 것같은 카드제작집을 눌러주세요 터취 퉐취~

카드제작의 첫 화면입니다.

일반 재료와 특수재료는 카드를 판매하였을 때 또는 요정을 잡았을 때 보상으로 받을 수 있어요

나는 왜 돈이 있어도 재료가 없는가... 나는 왜 돈이 있어도 사지를 못하는가....

자 아이템을 선택하시고 다음을 눌러주시십오

 

다음을 누르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노란 촬영하기를 눌러주세요!

밑에 눈모양의 촬영하기를 눌러 주셔도 괜찮습니다 .

그럼 이제 사진을 찍어 볼까요

네 해운대 바닷가에요!!

제자리 뒤에는 이렇게 바닷가가 보인다구요!!

맞아요 자랑할려고 찍었어요>.< 경치좋아서 좋겠다고 부러워 해주세요!!!!!!!!!!  

(까진 손톱은 못본척 해주시구요 *-_-*)

아무튼 여기서 저 왼쪽 상단에 보이는 저장을 눌러주세요 

 

이제 나의!!!!나만의 카드이니 나의이름을 정할꺼에요!

지금은 런치타임 끝나갈 시간이니까 까르보나라이엔씨라고 이름을 지어줬어요

여러분은 나라이엔씨짱짱맨, 주사위던전최고 이런걸 해주셔도 괜찮아요 ^,^

이름을 정해주셨다면 다음을 눌러주세요

 

설명서 따윈 없어도 잘하실 여러분이지만 꼭 읽어주세요! 돼지꼬리빵야빵야빵야

악! 나는 눈이 나빠서 잘안보여!! 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대신 직접 적어드리겠어요

카드 제작에 사용되는 이미지는 본인이 직접 그린 이미지 혹은 직접 촬영한 사진이어야 합니다.

아닐 경우 제작한 카드가 바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라네요 ... 돼지꼬리 빵야빵야 입니다 .  꼭 읽어주세요도 봣겠다. 

나의 완성된 카드를 보실까요~?

제작을 눌러주세요!! 

이제 막 태어난 우리의 나의 신생아카드입니다.

이제 막 태어난 나의 카드는 아직 레벨도 작고 다 작습니다. 

확인을 누르면 바로 월드맵으로 나갈 수도 있지만 나는 바로 우리 아이를 우량아로 만들어 버릴테야!!! 하실분은 이자리에서 밑에 보이시는 카드강화를 눌러 우리 아이를 우량아로 만들 수 있어요! 

다음글은 카드강화편으로 다시 만날께요~!!!

다음글까지 못기다려!!!! 하시는 분은 페북으로 들어오세요 들어오세요!!!  카드강화는 안가르쳐주지만 주사위 던전의 다른 소식을 볼 수 있어요 나 기다린다... 들어올때까지... 기다린다ㅠ_ㅠ

www.facebook.com/purpleraintcg  드루와 드루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