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던전]다 필요없다 한카드에 몰빵한다! 카드강화하기

Posted by NARAENC
2013. 12. 10. 18:30 게임 소개/주사위던전 : 퍼플레인

와.......왔다!!

(와썹할줄알앗지~?)

 

오늘은 드디어 옛날 옛적 예고했던 카드강화하기를 보여주것어!

 

카드 강화를 선택해줍니다!

 

제일 먼저 메인카드를 선택해 줄꺼에요

 

 

나는 공격밖에 모르는 공격형 바보!

저처럼 어택이 몇 프로 크리티컬이 몇 프로 아몰라!!!!!!!!!!하는 사람은 정렬 순서 눌러

자동정렬을 선택해주세요 자동정렬은 덱편집에도 있어요

자 메인카드를 선택하였으면 흡수카드도 선택합니다.

 

 

드르릉 드르릉 옆으로 넘기면서

나의 소중한 카드지만 안쓰는 카드 덜소중한 카드를 선택하여 주thㅔ요!

 선택한카드는 오른쪽 사진처럼 목록이 나옵니다

핫.. 이제 나의 덜 소중한 카드를...나의 소중한카드로 몰빵!!!!!!!!!!!!!!!!!!!

 

몰빵하기전 이미지 강화와 레벨강화 선택이 나옵니다.

100결정체가 없는 저는 레벨강화를 해보겠디다.

이미지카드는 기본카드이미지가 아닌 직접찍은 카드로만 강화가 됩니다

100결정체가 생기는 날 보여드리겠습니다.

(100결정체가 있는 그대들을 위해 곧 보여드리겠음)

암튼 공짜!!! 레벨강화를 누르겠음

 

나에게 선택권을 주는 예 아니오가 또 나왓네

예!!!!!!!! 난 무조건 예!!! 예스걸이다!!!

이제 진짜 강화 할꺼다 예 아니오 나오지마라

 

효과가 안보이네 개인적으로 별 모양 이펙트를 퐝퐝

(이걸 본 이펙트 담당자는 저에게 혼을 낼겁니다)

 

강화한 나의 카드는 lv2로 레벨업을 하였습니다 추카추카!!!

나의 덜소중한 카드로 레벨업을 시키다니!!

 

덜 소중한 카드 카드레벨업으로 사용해주세요 이제 느낌아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