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던전] 환생내역서 테스트전 내역서 확인하고 가세요

Posted by NARAENC
2014. 1. 29. 02:32 게임 소개/주사위던전 : 퍼플레인

 

 

환생 내역서 이게 뭐죠..?

오랜만에 돌아오더니 환승내역서 이건 또  뭐야!

 

헤헷

주사위 던전이 새해를 맞아 다 뜯어 고쳤습니다!!!

 

뭘 뭘 뜯어 고쳤나 내역을 알려드리고자 땅두가 나섰두

 

자 이제 눈 크게 뜨고 따라오시게!!!!!!!!

 

 

 

오랜만에 보는 월드맵이니다!!

 

어떤 걸 뜯어 고쳤을까요~~?

 

 화살표가 가르키고 있는 게이지바 입니다.

 

플레이어 경험치 게이지바 입니다.

 

게이지가 꽉 차는 순간 나의 레벨도 업!!!!!!!!!

( 아무도 모르겠지만 마을 색깔도 리터칭했음!!!! )

 

마을 구경도 했겠다.


사람들이 눈감고 돌아다닌다는 모두의들판으로 들어가보시죠!

 

 

 

 

또잉!!!!!!!

매칭중이 뭐지...?

 

내가 알던 화면 모두의 들판이 아니야!!

 

네 그렇습니다.

 

더이상 혼자하는 주사위던전이 아니기에 같이 게임할 사람을 찾고 있는겁니다.

 

제일 처음 있는 노란색 동그라미가 본인이 준비가 되어있다는 나의 동그라미입니다.

 

두번째 준비완료 동그라미는 내가 아닌 내방에 들어온 유저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게임은 최대 4명까지 입장이 가능하며 

 

15초후에도 아무도 안들어오면 준비완료 된 사람끼리 게임을 시작합니다!

 

잠시!!!

 

아무도 안들어와요라고 할 것 같아서  저희가 준비했습니다.

 

 

다른점 찾으셨나요?

 

준비완료가 빨간색으로 떴어요!!

 

이건 새벽시간등 아무도 없는 시간에 들어온 유저들을 위하여  유저가 아닌

 NPC랑도 싸울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 플레이어 레벨 3이 될 때 까진 유저들과는 플레이가 안됩니다 NPC랑만 가능합니다.

 

준비가 다됬음 이제 진짜 시작해보겠어요!!

 

 

 

 

아니 저건 또 뭐야!!!!

 

짠짠 입장아이템입니다.

 

입장아이템은 말그대로 입장 할 때마 구입이 가능합니다 ^.^

 

기회는 한번 시작 버튼을 누르면 더이상 구입이 안되니 잘생각해보세요~~

 

 

게임을 시작하기전 게임화면이 뭔가 많이 바껴 있어요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급 촌스러워진 이느낌...

 

자 번호 순서대로 따라 오세요~

 

 

1번은 남은 시간을 표시합니다.

 

던전 입장시 한판 당 15분 게임을 하며 마지막 2분 남았을 땐 파이널대쉬~~~!!!

 

파이널 대쉬 때는 시간 빼고 다 빨라져요!! 막판뒤집기를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에요!

 

 

2번은 피버! 피버게이지바에요.

 

찬스카드 또는 요정을 잡았을때 오르는 포인트에요 

피버게이지가 다 찼을땐 무한대로 스킬을 사용할 수 어요!!! 

 

더 중요한건 내가 선공격!!!!!!!!!

 

첫공격에 스킬로 카드들을 무찔러주세요!!

 

3번 획득 골드!!

 

15분동안 내가 요정 또는 카드들과 싸워 이겼을 때 받는 골드가 표시 되요

 

팁으로 기본요정잡는 것 보다 점령되있는 카드 잡는게 돈이 쏠~쏠하답니다 옛다

 

 

4번 내 카드 점령 수!

 

게임 화면중 제일 많이 보는 곳입니다.

 

내가 카드 점령을 할 때마다 숫자가 하나씩 올라가고 뺏길때 마다 숫자가 하나씩 줄어 갈꺼에요!

 

숫자가 줄어 들때 마다 눙물이 꼭 다시 찾아오세요!!

 

 

5번 내 카드덱 방어력을 표시해줍니다.

 

6번 내카드덱 회피율을 표시해줍니다. 

 

 

그럼 이제 진짜 요정을 한번 잡아볼까요!!!!

 

오케이2

 

 

 

캐릭터 이동 부분은 변함 없이 주사위를 누르면 나온 숫자만큼 발판 이동을 합니다.

 

 

 

또잉 이게 무슨 상황일까요~?

 

이전의 주사위던전은 요정을 만났을 때 내가 항상 선공격이 였지만

 

지금의 주사위던전은 요정을 만나자마자 주사위가 던저져 주사위 숫자로 선공격을 정합니다.

 

 

 

아름다운요정에서 꼬마요정으로 바뀌고 몬스터선공격에서 나의 선제공격으로 바껴 있는건

 

모르는 척 넘어 갈 수 있는 거 잖아요 ^.^

 

원래라면 분홍색 띠로 몬스터 선제공격! 이렇게 뜬답니다.

 

 

저의 선공격으로 요정을 때려 잡아 보겠습니다 .

 

 

 

(계속 몬스터 상대가 바뀌지만 넘어가주세요!!!)

 

전투하는 장면은 변함 없이 원래 하던데로 하시면 됩니다.

 

 

 

저건 또 뭐야!!!

 

점령하기!!!!!!!!!!!!!!!!!!!!!!!!!!!!!!!!!!!!!!

 

내가 게임을 하는 이유 내가 던전을 도는 이유가 여기서 나옵니다.

 

카드선택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내가 보유하고 있는 카드가 주르르륵 하고 펼쳐집니다.

 

정렬방식을 선택하여 최근획득순, 종합능력 높은순, 종합능력낮은순 등 선택하여

 

내가 점령할 카드를 맨 앞에 두고 점령하기를 눌러줍니다.

 

 

 

 

 

내가 점령한 카드는 레이저를 발사하며 빙글빙글 돌고 있을꺼에요

 

자여기서 눈썰미가 대단하신분들은 뭔가를 발견하였을꺼에요

 

점령된카드는 카드이름으로 표시가 되고

 

내캐릭터위에 보면 내 닉네임에 형광펜으로 줄이 그어져 있어요

 

이건 유저를 구분하는 색깔로 카드점령시에도 자기만의 색깔로 표시가 되서 유저 구분을 합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항상 이길수는 없는 일입니다.

때로는 질때도 있어요 저보다 더 좋은 카드를 가지고 있는사람도  있을꺼구요

 

게임에서 몬스터와 싸우다 죽으면 부활대기를 하셔야합니다

 

한번 죽을때 마다 부활대기는 10초씩 늘어나요 ㅠ_ㅠ

 

빨간 물약을 가지고 있을땐 물약을 먹어주면 부활대기를 할 필요가 없어요!

 

 

 

다른사람과 저한테도 저렇게 누워잇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부터 저기 별표 되있는 부분이 신경쓰엿다 이거에요 부르르2

 

내 캐릭터를 누르면 나를 기준으로 앞뒤양옆으로 땅이 번쩍번쩍 합니다.그때 원하는 자리에 터치해주면 블록이 설치가 되면서 블록으로 인해 다른 사람이 오는길을 차단 시킬수 있답니다

 

블록은 13분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총 3개를 기본으로 지급하며 하우젠워커3세를 만나면 블록을 겟!!!할 수 있어요

 

 

 

앞서 말했듯이 마지막 2분 남았을땐 파이널대쉬~!!! 와 함께 모든 동작들이 빨라 집니다.

막판 뒤집기를 할 수 있답니다. 승부는 파이널대쉬에서 부터야!!!

 

 

 

길고 긴 15분이 끝나면 결과창이 나옵니다.

 

점령수가 제일 많은 사람이 당연히 1등이 되겠죠~?

 

1등은 보물상자4개

2등은 보물상자3개

3등은 보물상자2개

4등은 보물상자1개

 

보상이 지급이됩니다.

 

* 4등의 기준은 배치된 카드가 한장부터 입니다. 하나도 배치가 안되어있을시 보물상자는 받지 못합니다

 

 

보상으로 물약.골드,결정체,카드캡슐 등 랜덤으로 지급 된답니다 ^.^

 

읭?! 카드 캡슐이 뭐임?!!

 

원정대 여러분 카드만들기 기억하십니까?

 

http://naraenc.tistory.com/trackback/18 

 

카드만들기 참고 

 

 

 

오랜만에 다시 카드제작소로 들어가겠습니다~ 고고 똑똑

 

 

 

예전의 주사위던전은 아이템을 선택해야하지만 지금의 주사위던전은

 

카드 캡슐로만 카드를 만들 수 가 있습니다.

 

현재 카드캡슐은 던전보상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

 

자 여기서 또 중요한건 빨간 동그라미를 봐주세요

 

지금 캡슐을 보시면 C급 기본 캡슐이 선택 되어 있습니다.

 

C급 기본 캡슐은 동그라미를 보아하니 최소 C급 별 하나에서 최대 C급 별5개 중 한 카드가 나온다고 하네요! 

 

저는 C급 레어 캡슐을 하나 까도록 하겠습니다.

 

 

 

최소가 C급 별 5개에서 최대 B급 별 2개 카드를 얻을 수 있네요!!!!!!!!!!

 

자 다음을 눌러 보겠습니다!!

 

 

 

저는 깜장화면을 선택 하였어요

 

야근으로 인해 다크해졌거든요

 

자 여기서 중요한 별다섯개!!!!!!!!!!!

 

이전에도 말했지만

 

이용약관보기 정말 중요해요!!!!!!!!!!!!!!!!!!!!!!!!!!!!!!!!

 

저작권에 걸리는 사진, 잔인한사진, 야한사진 등등 올리시면 안되요!!!

 

자체 필터링 부탁 드릴께요

 

삭제하는 저희도 삭제하는 여러분도 민망민망 하자나요 슬퍼3

 

 

 

 

 

하.. 카드이름이 너무 자극적인가,,,,,, 테스트용이다보니...흠 ㅋ

 

원정대 여러분은 더 재밌는 카드 많이 만들어주세요

 

더이상 혼자보는 카드가 아닌 다른사람에게 자랑도 하는 멀티 주사위던전이라구요!

 

자  여러분 예전의 주사위던전의 스킬은 랜덤으로 획득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젠 스킬도 배우는 시대 입니다요~

 

꼭 마을이 아니여도 괜찮아요

 

어디서든 덱보기를 눌러 들어가주세요

 

 

 

그럼 덱짜는 화면이 나올꺼에요!

 

여기서 내카드보기를 눌러줍니다

 

 

 

 

내카드가 최르르륵 나오지만 뒤로한채 스킬보기를 눌러주세요!

 

 

 

짠짠!!

 

스킬없음 카드부터해서 쉴드 콤보어택등 기본으로 스킬 장착된 카드가 나온답니다.

 

여기서 스킬을 배워가르쳐줄 카드를 선택하여 카드를 터치터치 해주세요

 

 

 

WOW!!!!!!!!!!!!!!!!!!!!!!

 

스킬트리!!!!!

 

스킬을 하나하나 구입할 수 있어요!!

 

구입은 화살표가 가르키고 있는 화면을 두번 눌러주셔야해요

 

한번만 누르고 스킬 삿는데 왜 안돼요! 하지마세요!!!!!!!!!

 

혼구녕 낼꺼에요!!!

 

이렇게 스킬트리 까지 끝냈네요

 

 

여러분은 주사위던전의 모든것을 마스터했어요!!

 

축하합니다 굿잡

 

 

 

사실 야근으로 인해 정신이 혼미해져 뒤죽박죽 이네요 ㅠ_ㅠ

 

뒤죽박죽한 글 보신다고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엉엉 ;ㅅ;

 

더이상 혼자하는 게임이 아니다!!

 

다같이 하는 게임 주사위던전!

 

많은 이용 바랍니다 ^^